19일차 작업 내용.
1. 시스템 기획서 -> 게임 구조도 작성
- 체력(HP) 구조도
- 스테미너 포인트(SP) 구조도
- 배고픔(FP) 구조도
오늘 작성한 플레이어 캐릭터 스테이터스 구조도 입니다.
공포게임에 필요한 최소한의 스테이터스 들이 어떤 구조로 돌아가고,
어떤 영향을 주는지에 대한 흐름을 작성하였습니다.
내일부터는
플레이어 캐릭터의 기본행동 구조도에 대해 올릴 예정입니다.
추후 사항 및 변경 사항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사이드 프로젝트 > 프로젝트 어비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포게임 제작 기획서 21일차 (0) | 2024.01.07 |
---|---|
공포게임 제작 기획서 20일차 (0) | 2024.01.06 |
공포게임 제작 기획서 18일차 (0) | 2024.01.04 |
공포게임 제작 기획서 17일차 (0) | 2024.01.03 |
공포게임 제작 기획서 16일차 (0) | 2024.01.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