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 회의.
진행일 :
2024년 05월 26일
이전 할 일
🔄 스토리 추가(최대 3가지 플롯)
⏸️ AI 모델 안정화, 연구
🔲 나레이션에서 스탯의 변수명으로 출력 되는 문제 교정 (영문)
🔲 스토리 선택 인터페이스 추가
🔲 나레이션 파일 정리 작업
✅ 회전식 이벤트뷰 제작
🔄 코드 리펙토링
🔄 코드 문서화
회의 내용
- - 수익화 방향
- - 스토리 회의
공동 작업
- - 기획
- - 코드 플로우차트 작성
- - 전투 매커니즘 리팩토링
- - 회전식 이벤트뷰 제작
회전식 이벤트뷰 컨셉트
회의 진행을 통하여 기획으로써,
향후 보스 몬스터 기믹 사양으로 요구했던 회전 기믹의 초안이 완성되었습니다.
회전 기믹을 통하여,
보다 다채로운 전투의 경험을 선사하게 될 것이라고 기대중입니다.
보스 몬스터의 종류와 등급에 따라
기믹이 변화하며, 최대 7개의 타겟을 가진 기믹이 예상을 하고 있습니다.
최소 3개 ~ 최대 7개의 기믹을 사용한 작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앞으로 할 일
🔄 스토리 추가(최대 3가지 플롯)
⏸️ AI 모델 안정화, 연구
🔲 나레이션에서 스탯의 변수명으로 출력 되는 문제 교정 (영문)
🔲 스토리 선택 인터페이스 추가
🔲 나레이션 파일 정리 작업
🔄 코드 리펙토링
🔄 코드 문서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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