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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드 프로젝트/Tower of Babel

Tower of Babel 회의

by Gowon96 2024. 5. 29.

정기 회의.

 

진행일 :

2024년 05월 26일

 

이전 할 일

🔄 스토리 추가(최대 3가지 플롯)
⏸️ AI 모델 안정화, 연구
🔲 나레이션에서 스탯의 변수명으로 출력 되는 문제 교정 (영문)
🔲 스토리 선택 인터페이스 추가
🔲 나레이션 파일 정리 작업
✅ 회전식 이벤트뷰 제작
🔄 코드 리펙토링
🔄 코드 문서화
 

회의 내용

  • - 수익화 방향
  • - 스토리 회의
 

공동 작업

  • - 기획
  • - 코드 플로우차트 작성
  • - 전투 매커니즘 리팩토링
  • - 회전식 이벤트뷰 제작

회전식 이벤트뷰 컨셉트

타겟 7개 회전 기믹
타겟 5개 회전 기믹

 

회의 진행을 통하여 기획으로써,

향후 보스 몬스터 기믹 사양으로 요구했던 회전 기믹의 초안이 완성되었습니다.

 

회전 기믹을 통하여,

보다 다채로운 전투의 경험을 선사하게 될 것이라고 기대중입니다.

 

보스 몬스터의 종류와 등급에 따라

기믹이 변화하며, 최대 7개의 타겟을 가진 기믹이 예상을 하고 있습니다.

최소 3개 ~ 최대 7개의 기믹을 사용한 작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앞으로 할 일

🔄 스토리 추가(최대 3가지 플롯)
⏸️ AI 모델 안정화, 연구
🔲 나레이션에서 스탯의 변수명으로 출력 되는 문제 교정 (영문)
🔲 스토리 선택 인터페이스 추가
🔲 나레이션 파일 정리 작업
🔄 코드 리펙토링
🔄 코드 문서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