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일차 작업 내용.
1. 시스템 기획서 -> UI 작업.
큰 범주 : 게임 시작 및 메인화면 UI
- 게임 아이콘_UI
- 로딩 화면_UI
- 메인 일러스트 랜덤으로 출력
- 게임 내 몬스터 일러스트 출력
- 플레이에 필요한 Tip 랜덤 출력
- 게임 로딩 진행 사항에 따라 로딩바 출력
- 메인 로비_UI
- 메인 게임 테마
- 전체 화면으로 차지
- 어두운 분위기
- 깜빡이는 전등 이펙트
- 윗층으로 향하는 계단 과 끝 부분에 출구 존재
- 각 버튼 마우스 위치 인식 시 → 음영 처리
- 버튼 클릭시 사운드 출력
- 각 버튼 별로 다음 결과 값으로 이동
오늘은 게임에 필요한 기초적인 UI 를 작성하였습니다.
플레이어가 게임을 실행하여 가장 먼저 보이는 메인 화면 UI 부터 작성 시작하여,
버튼 입력시 출력되는 UI 등을 작성할 예정입니다.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UI 를 순차적으로 작성할 예정입니다.
직접적으로 그래픽 디자인을 할 수 있는 부분이 부족하여,
각 UI 별 별도의 첨부사항을 달아 진행하고 있습니다.
추후 사항 및 변경 사항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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