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일차 작업 내용.
1. 시스템 기획서 -> UI 작업
- 처음 시작하기_UI
- 메인 로비 → 처음 시작하기 클릭 → 결과 UI
- 백 그라운드 배경 → 흐릿하게 블러 처리
- 시작하기 UI : 화면 하단에서 등장
- 각 버튼 마우스 위치 인식시 → 음영 처리
- 버튼 클릭시 사운드 출력
- 각 버튼 별로 다음 결과 값으로 이동
- YES → 게임 새로 시작.
- NO → 메인 로비_UI 로 이동.
- 이어하기_01_UI
- 메인 로비 → 이어하기 클릭 → 결과
- 백 그라운드 배경 → 흐릿하게 블러 처리
- 플레이어가 1회라도 게임 플레이 이후, 저장 데이터 존재 시 → 이어하기 버튼 활성화.
- 처음 플레이 -> 이어하기 버튼 비활성화.
- 이어하기 UI : 화면 하단에서 등장
- DAY - ### 일 : 플레이어가 몇일 생존 했는지 알려주는 데이터 값.
- 각 버튼 마우스 위치 인식시 → 음영 처리
- 버튼 클릭시 사운드 출력
- 각 버튼 별로 다음 결과 값으로 이동
- YES → 저장된 데이터 시점 부터 게임 시작.
- NO → 메인 로비_UI 로 이동.
- 이어하기_02_UI
- 이어하기 활성화 후 → 게임 시작 → 결과
- 백 그라운드 배경 → 흐릿하게 블러 처리
- 각 버튼 마우스 위치 인식시 → 음영 처리
- 버튼 클릭시 사운드 출력
- 각 버튼 별로 다음 결과 값으로 이동
- YES → 저장된 데이터 삭제 → 처음부터 게임 시작.
- NO → 메인 로비_UI 로 이동.
오늘은 메인 로비_UI 버튼 기능 중,
게임 시작 버튼 과 이어하기 버튼에 대해서 작성하였습니다.
각 버튼을 입력 시, 출력되는 UI 의 대략적인 디자인과 각 버튼의 시스템 흐름을
부가 설명으로 추가하였습니다.
추후 사항 및 변경 사항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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