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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드 프로젝트/프로젝트 어비스

공포게임 제작 기획서 37일차

by Gowon96 2024. 2. 26.

37일차 작업 내용.

 

1. 시스템 기획서 -> UI 작업

옵션_UI -> 게임 플레이 옵션_UI

 

- 게임 플레이 옵션_01_UI

게임 플레이 옵션_01 _UI

  • 게임 플레이 환경을 설정 할수 있는 UI
  • 활성화 / 비활성화 선택가능.
  • 볼륨 조절 Bar 형식으로 감도 조절 가능.
  • 선택 되어 있는 환경 설정 부분 글씨 음영 처리.
  • 스크롤 바 기능 → 아래 화면으로 이동 및 기능 선택
  • 기능 설명 (UI 설정)
    • 색약 모드
      • 색약 모드를 켜 준다.
      • 활성화 / 비활성화(기본)
    • 공격 데미지 표시
      • 적(Mob)의 모델링 주변에 플레이어 공격 데미지를 표시 함.
      • 활성화 / 비활성화(기본)
    • 피격 데미지 표시
      • 적(Mob)의 공격으로 인한 플레이어 피격 데미지를 표시 함.
      • 활성화 / 비활성화(기본)
    • UI 켜고 / 끄기
      • 게임 내의 전체 UI 를 켜고 끄는 기능.
      • 활성화(기본) / 비활성화

 

- 게임 플레이 옵션_02_UI

게임 플레이 옵션_02_UI

  • 게임 플레이 환경을 설정 할수 있는 UI
  • 활성화 / 비활성화 선택가능.
  • 볼륨 조절 Bar 형식으로 감도 조절 가능.
  • 선택 되어 있는 환경 설정 부분 글씨 음영 처리.
  • 스크롤 바 기능 → 아래 화면으로 이동 및 기능 선택
  • 기능 설명 (기능 설정)
    • 글꼴 크기
      • 게임 내의 글꼴의 크기를 조절 할 수 있다.
      • 리스트 바 형식.
      • 매우 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매우 크게
    • 글꼴 선택
      • 게임 내의 글꼴의 형태를 선택 할 수 있다.
      • 리스트 바 형식.
      • 기본 , 윤고딕 , 추가 요망.
    • 혈흔
      • 게임 내의 혈흔을 켜고 끄는 기능.
      • 활성화(기본) / 비활성화
    • 타격 시 화면 흔들림
      • 캐릭터가 공격 시 화면 흔들림을 켜고 끄는 기능.
      • 활성화(기본) / 비활성화
    • 피격 시 화면 흔들림
      • 캐릭터가 적(Mob)에게 피격 시 화면 흔들림을 켜고 끄는 기능.
      • 활성화(기본) / 비활성화

 

오늘은 옵션_UI 내부의

게임 플레이 옵션_UI 에 대하여 작성하였습니다.

 

플레이어가 게임을 플레이할때,

게임 상에 필요한 여러가지 기능에 대하여 설정 할 수 있는 UI를

추가하였습니다.

 

추후 사항 및 변경 사항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