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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드 프로젝트/프로젝트 어비스

공포게임 제작 기획서 38일차

by Gowon96 2024. 2. 28.

38일차 작업 내용.

 

1. 시스템 기획서 -> UI 작업

옵션_UI -> 적용 버튼_변경사항_유_UI

 

- 적용 버튼_변경사항_유_UI

적용 버튼_변경사항_유_UI

  • 설정 변경 후 → 적용 버튼 입력 → 결과
  • 각 버튼 마우스 위치 인식시 → 음영 처리
  • 버튼 클릭시 사운드 출력
  • 각 버튼 별로 다음 결과 값으로 이동
    • YES → 변경 된 설정 저장 → 해당 옵션 별 UI 로 이동.
    • NO → 해당 옵션 별 UI로 이동.

- 적용 버튼_변경사항_무_UI

  • UI 존재 X
  • 적용 버튼 레이아웃 음영 처리만 있음.
  • 기능 적 요소 X

 

- 뒤로가기 버튼_변경사항_유_UI

뒤로가기 버튼_변경사항_유_UI

  • 설정 변경 후 → 뒤로가기 버튼 입력 → 결과
  • 각 버튼 마우스 위치 인식시 → 음영 처리
  • 버튼 클릭시 사운드 출력
  • 각 버튼 별로 다음 결과 값으로 이동
    • YES → 변경 된 설정 저장 → 메인 로비_UI 로 이동.
    • NO → 해당 옵션 별 UI 로 이동.

- 뒤로가기 버튼_변경사항_무_UI

  • UI 존재 X
  • 뒤로가기 입력 시 → 메인 화면 UI 로 이동.

 

- 기본 값 버튼_변경사항_유_UI

기본 값 버튼_변경사항_유_UI

 

  • 설정 변경 후 → 뒤로가기 버튼 입력 → 결과
  • 각 버튼 마우스 위치 인식시 → 음영 처리
  • 버튼 클릭시 사운드 출력
  • 각 버튼 별로 다음 결과 값으로 이동
    • YES → 변경 된 설정을 기본 값으로 복구 → 해당 옵션 별 UI 로 이동.
    • NO → 해당 옵션 별 UI 로 이동.

- 기본 값 버튼_변경사항_무_UI

  • UI 존재 X
  • 적용 버튼 레이아웃 음영 처리만 있음.
  • 기능 적 요소 X

 

오늘은 옵션_UI 내부의

각 버튼_UI 에 대하여 작성하였습니다.

 

플레이어가 환경 설정을 변경 할때,

변경 한 후, 변경을 하지 않은 후에 각 버튼을 입력하여

어떤 상황 및 UI 가 발생하는지 추가하였습니다.

 

추후 사항 및 변경 사항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