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차 작업 내용.
오늘은 작업 대신 간단하게 개발을 맡고 있는 친구와
앞으로 프로젝트 진행에 있어서 방향을 간단하게 회의 하는 날을 가졌습니다.
1. 사이드 프로젝트 첫번째 회의
📚 미리 읽기
- 문서
- 이미지 & 자료 링크
- 예시 이미지
- 찾은 자료 링크 걸어 놓기.
- 이미지 & 자료 링크
- 팀 업데이트와 요지 확인
📣 어젠다
- 프로젝트 이름 : 어비스(Abyssus) - 임시
- 회의 진행 날짜 :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 액션 아이템
- [ ] 사이드 프로젝트 첫 회의
- [ ] 정규 회의 일시 정하기
- [ ] 프로젝트 이름 정하기
- [ ] 기획과 개발 간의 서로 간단한 질문 사항.
- [ ] 앞으로의 일정에 대하여 논의 진행
- [ ] 전투 기능에 대하여 논의. → 전투는 있어야 함.
- [ ] 전투 기능 → 근접(둔기류) 혹은 원거리(총기류)(권총류 정도?) 존재 유무
- [ ] UI , 이미지 등과 같은 파일 → 미드져니로 만져 보기.
- [ ] 플레이 방식 → 1인칭 시점.
- [ ] 언리얼 엔진 마켓 스토어에서 에셋 찾아보기.
첫번째 회의 이기 때문에 복잡한 내용에 대하여 논의 하기 보다는 간단한 방향을 잡는데,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앞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9시에 회의를 진행 한다는 점에 대해서 협의를 하였고,
진행할 공포게임의 프로젝트 명에 대해서 정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부가적인 부분은 위의 내용에 명시 되어있습니다.
추가 사항 및 변경 사항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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