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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드 프로젝트/프로젝트 어비스

공포게임 제작 기획서 53일차

by Gowon96 2024. 4. 3.

53일차 작업 내용.

 

1. 시스템 기획서 -> UI 작업

IN 게임 UI -> 상호 작용_UI

- 상호 작용_UI

상호 작용_UI

  • *게임 규칙 / *게임 구조도 참조.
  • 플레이어가 상호 작용 모델링에 일정 거리 접근 → 해당 모델링과 시스템에 맞는 상호 작용_UI 출력.
  • 상호 작용_UI 구성 및 기능 설명.
    • 상호 작용 예시_UI
      • 해당 모델링 기능에 따른 상호 작용_UI 출력.
      • 상호 작용_UI → 해당 버튼 입력 → 동작.
      • 상호 작용_UI 는 이하 (11_1_1 ~ 11_1_9) 까지 해당.

 

- 상호 작용 관련 UI

11_1_1. 아이템 줍기_F_UI

  • IN 게임 내의 모든 아이템의 모델링에서 출력.
11_1_2. 제작_F_UI

  • 제작 테이블 모델링에 접근 시 출력.
11_1_3. 문 열기_F_UI

  • 닫혀 있는 문 모델링에 접근 시 출력.
11_1_4. 문 닫기_F_UI


  • 열려 있는 문 모델링에 접근 시 출력.
11_1_5. 수면 하기_F_UI


  • 세이브 포인트_침구류 모델링에 접근 시 출력.
11_1_6. 기록 남기기_F_UI


  • 세이브 포인트_일기장 모델링에 접근 시 출력.
11_1_7. 뛰어 넘기_Space Bar_UI


  • 뛰어 넘기 기능이 가능한 장애물 모델링에 접근 시 출력.
11_1_8. 통과하기_F_UI


  • 좁은 틈을 통화 해야하는 기능을 가진 장애물 모델링에 접근 시 출력.
11_1_9. 장전_R_UI


  • *총기류 시스템의 재장전 요구 시 출력.
 

 

 

오늘은 IN 게임 UI 내부의

상호 작용_UI 의 메인과 부가적인 여러가지 UI 를 작성하였습니다.

 

플레이어가 게임을 진행하면서

맞닥뜨리는 여러가지 상황과 환경 요소에 적합한 상호 작용을

위한 UI 입니다.

 

상호 작용에 대한 예시인 메인과

각종 상호 작용에 표출 되는 부가적인 UI 입니다.

 

추후 사항 및 변경 사항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