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3일차 작업 내용.
1. 시스템 기획서 -> UI 작업
- 상호 작용_UI
- *게임 규칙 / *게임 구조도 참조.
- 플레이어가 상호 작용 모델링에 일정 거리 접근 → 해당 모델링과 시스템에 맞는 상호 작용_UI 출력.
- 상호 작용_UI 구성 및 기능 설명.
- 상호 작용 예시_UI
- 해당 모델링 기능에 따른 상호 작용_UI 출력.
- 상호 작용_UI → 해당 버튼 입력 → 동작.
- 상호 작용_UI 는 이하 (11_1_1 ~ 11_1_9) 까지 해당.
- 상호 작용 예시_UI
- 상호 작용 관련 UI
11_1_1. 아이템 줍기_F_U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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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_1_2. 제작_F_U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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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_1_3. 문 열기_F_U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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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_1_4. 문 닫기_F_U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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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_1_5. 수면 하기_F_U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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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_1_6. 기록 남기기_F_U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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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_1_7. 뛰어 넘기_Space Bar_U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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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_1_8. 통과하기_F_U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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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_1_9. 장전_R_U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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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은 IN 게임 UI 내부의
상호 작용_UI 의 메인과 부가적인 여러가지 UI 를 작성하였습니다.
플레이어가 게임을 진행하면서
맞닥뜨리는 여러가지 상황과 환경 요소에 적합한 상호 작용을
위한 UI 입니다.
상호 작용에 대한 예시인 메인과
각종 상호 작용에 표출 되는 부가적인 UI 입니다.
추후 사항 및 변경 사항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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