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4일차 작업 내용.
1. 시스템 기획서 -> UI 작업
- 게임 종료_IN_게임_UI
- 게임 종료_IN_게임_UI 기능 설명.
- YES 입력 시.
- 게임을 종료.
- 메인 화면_UI 로 이동.
- NO 입력 시.
- 게임 메인_UI 로 이동.
- 게임 종료 X.
- YES 입력 시.
- 게임 종료_메인 화면_UI
- 게임 종료_메인 화면_UI 기능 설명.
- YES 입력 시.
- 게임을 종료.
- 윈도우로 이동.
- NO 입력 시.
- 메인 로비_UI 로 이동.
- 게임 종료 X.
- YES 입력 시.
오늘은 IN 게임 및 메인 화면의
게임 종료 관련 UI 를 작성하였습니다.
플레이어가 게임을 마치고 종료를 할 때, 출력 되는 마지막 UI 라고 할 수 있습니다.
IN 게임 -> 메인 화면으로 이동.
메인 화면 -> 윈도우로 이동.
위 두가지 상황에서 각각 출력 되는 UI 입니다.
어느덧,
시스템 기획서의 마지막 파트라고 생각이 되는 UI 의 작성을 마무리하는 날이 왔습니다.
(데이터 테이블은 추후에...)
처음,
시스템 기획서의 기능적인 부분(정의) 을 시작 한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마무리를 하는 날이 왔습니다.
중간,
늦장을 부린 적도, 아픈 적도,
여러 가지 이유와 핑계가 있었지만 그럼에도 마무리 한다는 기분이 드니
감회가 새롭습니다.
앞으로,
컨텐츠 기획서가 많이 남았지만, 더욱 열심히 정진하여 마무리를 지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치며,
프로젝트 어비스를 Notion에 개인 포트폴리오화를 진행하는 기간을 조금 가져 보려고 합니다.
포트폴리오화 하는 모습도 게시 할 예정이니,
최대한 예쁘고 보기 쉽고 간결하게 작성을 해보겠습니다.
추후 사항 및 변경 사항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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