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일차 작업 내용.
1. 시스템 기획서 -> UI 작업
- 제작 테이블_06_수리 메인_UI
- 필드에 배치된 제작 테이블 상호 작용 선행 조건.
- 제작 테이블 상호 작용 시, 제작 테이블_01_제작 메인_무기_UI → 이동 요망.
- *게임 규칙 / *게임 구조도 참조.
- 제작 테이블_06_수리 메인_UI 출력 시, 게임 화면 어둡게 아웃 포커싱 되면서 백그라운드화로 변환.
- 제작 테이블_06_수리 메인_UI 구성 및 기능 설명.
- Q / E
- 키보드 Q 버튼, E 버튼으로 제작과 수리 이동 가능.
- 양방향 통행 가능.
- 버튼 입력 시 → 음영 처리.
- 수리
- 수리 기능을 수행 할 수 있는 UI 화면 구성.
- 수리 아이템→ 아이템 별 요구 재화가 다름.
- → 아이템 별 요구 재화에 따라 재화 칸의 갯수가 변경.
- → 수리 아이템의 요구 재화 구성.
- 수리 버튼→ 요구 재화가 불충족시, 비활성화(클릭 불가 / 어두운 처리).
- → 요구 재화가 모두 충족 시, 활성화(클릭 가능 / 밝은 처리).
- 내 가방→ 현재 장비의 내구도 시각적, 수치화적 표시.
- → 스크롤 바를 통하여 상, 하단 이동 가능.
- → 플레이어가의 가방(인벤토리) 표시.
- 종료 버튼
- 제작 테이블_06_수리 메인_UI 을 종료.
- 게임 메인_UI 로 이동.
- Q / E
- 제작 테이블_07_수리 진행_UI
- 제작 테이블 내부 작동 UI.
- 제작 테이블 → 제작 테이블_06_수리 메인_UI → 수리 버튼 상호 작용 시 출력.
- 제작 테이블_07_수리 진행_UI 기능 설명.
- YES 입력 시.
- 선택된 아이템 수리.
- 선택된 아이템 내구도 회복.
- 해당 아이템 소모 재화 수량 감소.
- 제작 테이블_06_수리 메인_UI 로 이동.
- NO 입력 시.
- 제작 테이블_06_수리 메인_UI 로 이동.
- 선택된 아이템 수리 X.
- 해당 아이템 소모 재화 수량 감소 X.
- YES 입력 시.
- 제작 테이블_08_수리 중_UI
- 제작 테이블 내부 작동 UI.
- 제작 테이블_07_수리 진행_UI → YES 버튼 상호 작용 시 출력.
- 제작 테이블_08_수리 중_UI 기능 설명.
- 수리중…
- 텍스트는 그대로 출력.
- (…) 텍스트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턴시그널 방식 출력.
- 모루 이미지
- 로딩 바의 개념.
- 제작 진행 중을 시각적인 표현.
- 효과음과 함께 출력.
- 수리중…
오늘은 IN 게임 UI 내부의
제작 테이블_UI 속의 메인 기능에 대한 UI 를 작성하였습니다.
플레이어가 제작 테이블 기능 속에서,
자신의 장비에 수리에 대한 기능 UI 입니다.
수리를 할 수 있는 메인 UI 및
수리에 대한 의사를 묻는 UI 그리고
수리 진행 과정의 로딩에 대한 UI 입니다.
추후 사항 및 변경 사항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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