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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드 프로젝트/프로젝트 어비스

공포게임 제작 기획서 40일차

by Gowon96 2024. 3. 4.

40일차 작업 내용.

 

1. 시스템 기획서 -> UI 작업

IN 게임 UI -> 게임 메인_UI

 

- 게임 메인_UI

게임 메인_UI

  • 미니맵
    • 어두운 화면에 맞춰 불투명도 처리
    • 게임 진행에 방해가 되지 않을 정도.
  • 캐릭터 스테이터스
    • *게임 규칙 / *게임 구조도 참조.
    • 세개의 스테이터 모두 흰색.
    • 상시 활성화 X → 회복 / 피격 시 → 단시간 활성화
    • 총량의 20% 이하로 떨어지면, 붉은색으로 경고 표시
    • 경고 표시 활성화 시, 회복 전까지 깜빡임.
    1. 체력 (HP)
    2. 스테미너 포인트 (SP)
    3. 배고픔 (FP)
  • ###F
    • 현재 플레이어가 위치한 필드의 층수를 표시.
    • 표시 조건
      1. 새로운 필드에 진입 시.
      2. 게임을 시작 시.
      3. 저장을 한 후, 다시 플레이 시.
  • 무기류 이미지 / 잔여량
    • 무기류 장착 시 활성화
    • 상시 활성화 O
    • 플레이어가 현재 장착중인 무기류 이미지 (흰색 / 불투명도)
    • 무기류 잔여량
      • *둔기류 장착 시, 잔여량 무한으로 표시.
      • *총기류 장착 시, 각 *총기류에 맞게 잔여량 표시→ 현재 잔여량 / 최대 잔여량 순으로 표시
      • → ex ) 리볼버 장착 시, 5 / 6
      • → *게임 규칙 / *게임 구조도 / *아이템별 데이터 테이블 참조.

 

오늘은 옵션_UI 작성을 마무리 하고

플레이어가 게임을 시작하고 IN 게임 UI 의 게임 메인_UI 에 대하여

작성하였습니다.

 

지금 부터는 플레이어가 게임을 진행 할때,

게임 속에서 출력 되는 UI 부분을 작성할 예정입니다.

 

추후 사항 및 변경 사항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