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일차 작업 내용.
1. 시스템 기획서 -> UI 작업
- 게임 메인_UI
- 미니맵
- 어두운 화면에 맞춰 불투명도 처리
- 게임 진행에 방해가 되지 않을 정도.
- 캐릭터 스테이터스
- *게임 규칙 / *게임 구조도 참조.
- 세개의 스테이터 모두 흰색.
- 상시 활성화 X → 회복 / 피격 시 → 단시간 활성화
- 총량의 20% 이하로 떨어지면, 붉은색으로 경고 표시
- 경고 표시 활성화 시, 회복 전까지 깜빡임.
- 체력 (HP)
- 스테미너 포인트 (SP)
- 배고픔 (FP)
- ###F
- 현재 플레이어가 위치한 필드의 층수를 표시.
- 표시 조건
- 새로운 필드에 진입 시.
- 게임을 시작 시.
- 저장을 한 후, 다시 플레이 시.
- 무기류 이미지 / 잔여량
- 무기류 장착 시 활성화
- 상시 활성화 O
- 플레이어가 현재 장착중인 무기류 이미지 (흰색 / 불투명도)
- 무기류 잔여량
- *둔기류 장착 시, 잔여량 무한으로 표시.
- *총기류 장착 시, 각 *총기류에 맞게 잔여량 표시→ 현재 잔여량 / 최대 잔여량 순으로 표시
- → ex ) 리볼버 장착 시, 5 / 6
- → *게임 규칙 / *게임 구조도 / *아이템별 데이터 테이블 참조.
오늘은 옵션_UI 작성을 마무리 하고
플레이어가 게임을 시작하고 IN 게임 UI 의 게임 메인_UI 에 대하여
작성하였습니다.
지금 부터는 플레이어가 게임을 진행 할때,
게임 속에서 출력 되는 UI 부분을 작성할 예정입니다.
추후 사항 및 변경 사항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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