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일차 작업 내용.
1. 시스템 기획서 -> UI 작업
- MAP(지도)_M_UI
- *게임 규칙 / *게임 구조도 참조.
- MAP(지도)_M_UI 출력 시, 게임 화면 어둡게 아웃 포커싱 되면서 백그라운드화로 변환.
- MAP(지도)_M_UI 구성
- ###F
- 현재 플레이어가 위치한 필드 층수 표시.
- X 버튼
- MAP(지도)_M_UI 종료.
- ESC 를 통하여 MAP(지도)_M_UI 종료 가능.
- *지도 데이터
- 각 필드 별 지도 데이터 값을 가져온다.
- 모든 지도는 안개화 되어 있다.
- 현재 플레이어가 위치한 지점을 제외한 부분은 안개로 가려져 있다.
- ###F
- MAP(지도)_M_UI_예시 사진.
- 게임명 : Control
- 제작사 : 레미디 엔터테이먼트
- 배급사 : 505 게임스
- 출시일 : 2019년 08월 27일
오늘은 IN 게임 UI 내부의
MAP(지도)_M_UI 에 대하여 작성하였습니다.
플레이어가 게임을 진행하면서 MAP(지도)_M_UI 를 활용하여,
필드 탐사 및 답파를 도움 주는 기능에 대한 UI 입니다.
UI 의 기능 별 설명 및 참고한 레퍼런스 게임을 첨부하였습니다.
추후 사항 및 변경 사항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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