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 프로젝트/프로젝트 어비스

공포게임 제작 기획서 42일차

by Gowon96 2024. 3. 8.

42일차 작업 내용.

 

1. 시스템 기획서 -> UI 작업

IN 게임 UI -> MAP(지도)_M_UI

 

- MAP(지도)_M_UI

MAP(지도)_M_UI

  • *게임 규칙 / *게임 구조도 참조.
  • MAP(지도)_M_UI 출력 시, 게임 화면 어둡게 아웃 포커싱 되면서 백그라운드화로 변환.
  • MAP(지도)_M_UI 구성
    • ###F
      • 현재 플레이어가 위치한 필드 층수 표시.
    • X 버튼
      • MAP(지도)_M_UI 종료.
      • ESC 를 통하여 MAP(지도)_M_UI 종료 가능.
    • *지도 데이터
      • 각 필드 별 지도 데이터 값을 가져온다.
      • 모든 지도는 안개화 되어 있다.
      • 현재 플레이어가 위치한 지점을 제외한 부분은 안개로 가려져 있다.

- MAP(지도)_M_UI_예시 사진.

MAP(지도)_M_UI_예시 사진.

  • 게임명 : Control
  • 제작사 : 레미디 엔터테이먼트
  • 배급사 : 505 게임스
  • 출시일 : 2019년 08월 27일

 

오늘은 IN 게임 UI 내부의

MAP(지도)_M_UI 에 대하여 작성하였습니다.

 

플레이어가 게임을 진행하면서 MAP(지도)_M_UI 를 활용하여,

필드 탐사 및 답파를 도움 주는 기능에 대한 UI 입니다.

 

UI 의 기능 별 설명 및 참고한 레퍼런스 게임을 첨부하였습니다.

 

추후 사항 및 변경 사항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