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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드 프로젝트/프로젝트 어비스

공포게임 제작 기획서 41일차

by Gowon96 2024. 3. 6.

41일차 작업 내용.

 

1. 시스템 기획서 -> UI 작업

IN 게임 UI -> 게임 메인_둔기류_장착_UI

 

- 게임 메인_둔기류_장착_UI

게임 메인_둔기류_장착_UI

  • 실제 게임 중인 화면 구성.
  • *게임 규칙 / *게임 구조도 / *아이템 → *둔기류 데이터 테이블 참조.
  • 둔기류 표시
    • 플레이어가 현재 장착 중인 *둔기류 모델링 출력.
    • 공격 시, 공격 모션이 함께 출력.
    • 공격 시, 사운드 이펙트 함께 출력.
    • 세로로 긴 형태의 모습을 보인다.

 

- 게임 메인_총기류_ 장착_UI

게임 메인_총기류_ 장착_UI

  • 실제 게임 중인 화면
  • *게임 규칙 / *게임 구조도 / *아이템 → *총기류 데이터 테이블 참조.
  • 총기류 표시
    • 플레이어가 현재 장착 중인 *총기류 모델링 출력.
    • 공격 시, 공격 모션이 함께 출력.
      • 총기 화염 (Muzzle Flash)
    • 공격 시, 총기 사운드 이펙트 출력.
    • 가로로 긴 형태의 모습을 보인다.

 

오늘은 IN 게임 UI 내부의

각 무기 장착 별_UI 에 대하여 작성하였습니다.

 

플레이어가 게임을 진행하면서 무기를 장착할 경우의 예시 UI 이며,

무기는 실제 모델링 이기 때문에 UI 로 분류 할 수 없다고 합니다.

 

그럼에도,

이해하기 쉽도록 만들어본 UI 라고 생각하면 편할거 같습니다.

 

추후 사항 및 변경 사항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