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일차 작업 내용.
1. 시스템 기획서 -> UI 작업
- 게임 메인_둔기류_장착_UI
- 실제 게임 중인 화면 구성.
- *게임 규칙 / *게임 구조도 / *아이템 → *둔기류 데이터 테이블 참조.
- 둔기류 표시
- 플레이어가 현재 장착 중인 *둔기류 모델링 출력.
- 공격 시, 공격 모션이 함께 출력.
- 공격 시, 사운드 이펙트 함께 출력.
- 세로로 긴 형태의 모습을 보인다.
- 게임 메인_총기류_ 장착_UI
- 실제 게임 중인 화면
- *게임 규칙 / *게임 구조도 / *아이템 → *총기류 데이터 테이블 참조.
- 총기류 표시
- 플레이어가 현재 장착 중인 *총기류 모델링 출력.
- 공격 시, 공격 모션이 함께 출력.
- 총기 화염 (Muzzle Flash)
- 공격 시, 총기 사운드 이펙트 출력.
- 가로로 긴 형태의 모습을 보인다.
오늘은 IN 게임 UI 내부의
각 무기 장착 별_UI 에 대하여 작성하였습니다.
플레이어가 게임을 진행하면서 무기를 장착할 경우의 예시 UI 이며,
무기는 실제 모델링 이기 때문에 UI 로 분류 할 수 없다고 합니다.
그럼에도,
이해하기 쉽도록 만들어본 UI 라고 생각하면 편할거 같습니다.
추후 사항 및 변경 사항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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