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7일차 작업 내용.
1. 시스템 기획서 -> UI 작업
- 수량 나누기_01_UI
- 가방(인벤토리) → 수량을 나눌 아이템 선택 → Shift + 마우스 좌클릭
- *게임 규칙 / *게임 구조도 참조.
- 수량 나누기_01_UI 출력 시, 가방(인벤토리)_I_UI 화면 유지.
- 수량 나누기_01_UI 구성 및 기능 설명.
- 볼륨 조절 바
- 0 ~ ###→ 볼륨 조절 바 조작 시, ### 수치 변경.
- → 현재 보유 수량에서 나눌 수량 조절.
- YES 입력 시.
- 가방(인벤토리)_I_UI 로 이동.
- 플레이어가 나눈 임의의 수치의 아이템 생성.
- 기존 아이템 수치 감소 표시.
- NO 입력 시.
- 가방(인벤토리)_I_UI 로 이동.
- 볼륨 조절 바
- 수량 나누기_공간 부족_UI
- 수량 나누기 → 공간 부족으로 인한 UI 출력.
- *게임 규칙 / *게임 구조도 참조.
- 수량 나누기_공간 부족_UI 기능 설명.
- YES 입력 시.
- 가방(인벤토리)_I_UI 로 이동.
- 아이템이 나눠지지 않은 상태로 복귀.
- NO 입력 시.
- 가방(인벤토리)_I_UI 로 이동.
- YES 입력 시.
오늘은 IN 게임 UI 내부의
가방(인벤토리)_I_UI 속의 세부 기능에 대한 UI 를 작성하였습니다.
플레이어가 가방(인벤토리) 기능을 사용 할때,
가방(인벤토리) 속의 세부 기능의 아이템 설명에 대한 UI 입니다.
플레이어가 아이템을 자신이 원하는 수량으로 나누기를 할 때,
사용하는 기능에 대한 UI 입니다.
추후 사항 및 변경 사항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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