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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드 프로젝트/프로젝트 어비스

공포게임 제작 기획서 47일차

by Gowon96 2024. 3. 20.

47일차 작업 내용.

 

1. 시스템 기획서 -> UI 작업

IN 게임 UI -> 수량 나누기_01_UI

 

- 수량 나누기_01_UI

수량 나누기_01_UI

  • 가방(인벤토리) → 수량을 나눌 아이템 선택 → Shift + 마우스 좌클릭
  • *게임 규칙 / *게임 구조도 참조.
  • 수량 나누기_01_UI 출력 시, 가방(인벤토리)_I_UI 화면 유지.
  • 수량 나누기_01_UI 구성 및 기능 설명.
    • 볼륨 조절 바
      • 0 ~ ###→ 볼륨 조절 바 조작 시, ### 수치 변경.
      • → 현재 보유 수량에서 나눌 수량 조절.
    • YES 입력 시.
      • 가방(인벤토리)_I_UI 로 이동.
      • 플레이어가 나눈 임의의 수치의 아이템 생성.
      • 기존 아이템 수치 감소 표시.
    • NO 입력 시.
      • 가방(인벤토리)_I_UI 로 이동.

 

- 수량 나누기_공간 부족_UI

수량 나누기_공간 부족_UI

  • 수량 나누기 → 공간 부족으로 인한 UI 출력.
  • *게임 규칙 / *게임 구조도 참조.
  • 수량 나누기_공간 부족_UI 기능 설명.
    • YES 입력 시.
      • 가방(인벤토리)_I_UI 로 이동.
      • 아이템이 나눠지지 않은 상태로 복귀.
    • NO 입력 시.
      • 가방(인벤토리)_I_UI 로 이동.

 

오늘은 IN 게임 UI 내부의

가방(인벤토리)_I_UI 속의 세부 기능에 대한 UI 를 작성하였습니다.

 

플레이어가 가방(인벤토리) 기능을 사용 할때,

가방(인벤토리) 속의 세부 기능의 아이템 설명에 대한 UI 입니다.

 

플레이어가 아이템을 자신이 원하는 수량으로 나누기를 할 때,

사용하는 기능에 대한 UI 입니다.

 

추후 사항 및 변경 사항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