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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드 프로젝트/프로젝트 어비스

공포게임 제작 기획서 48일차

by Gowon96 2024. 3. 22.

48일차 작업 내용.

 

1. 시스템 기획서 -> UI 작업

IN 게임 UI -> 아이템 버리기_전체 버리기_UI

 

- 아이템 버리기_전체 버리기_UI

아이템 버리기_전체 버리기_UI

  • 가방(인벤토리) → 버릴 아이템 선택 → 마우스 좌클릭(유지) → 화면 밖으로 드래그 앤 드롭.
  • 아이템 버리기_전체 버리기_UI 기능 설명
    • 드래그 앤 드롭
      • 아이템을 마우스로 클릭 유지.
      • 내 가방에서 아이템이 튀어 나옴.
      • 선택된 아이템은 자유자제로 움직임 가능.
      • 가방(인벤토리)_I_UI 밖으로 옮겨서 버리기 가능.
    • 빈칸
      • 버린 아이템이 차지하던 공간은 빈칸으로 표시.
      • 빈칸은 가방(인벤토리)_I_UI 의 기능은 *게임 구조도 / *게임 규칙에 따라 작동.

 

- 아이템 버리기_낱개 버리기_UI

아이템 버리기_낱개 버리기_UI

  • *수량 나누기 선행 → 나눠진 아이템 버리기.
  • 가방(인벤토리) → 버릴 아이템 선택 → 마우스 좌클릭(유지) → 화면 밖으로 드래그 앤 드롭.
  • 아이템 버리기_낱개 버리기_UI 기능 설명
    • 드래그 앤 드롭
      • 아이템을 마우스로 클릭 유지.
      • 내 가방에서 아이템이 튀어 나옴.
      • 선택된 아이템은 자유자제로 움직임 가능.
      • 가방(인벤토리)_I_UI 밖으로 옮겨서 버리기 가능.
    • 빈칸
      • 버린 아이템이 차지하던 공간은 빈칸으로 표시.
      • 빈칸은 가방(인벤토리)_I_UI 의 기능은 *게임 구조도 / *게임 규칙에 따라 작동.

 

 

오늘은 IN 게임 UI 내부의

가방(인벤토리)_I_UI 속의 세부 기능에 대한 UI 를 작성하였습니다.

 

플레이어가 가방(인벤토리) 기능을 사용 할때,

가방(인벤토리) 속의 세부 기능의 아이템 설명에 대한 UI 입니다.

 

플레이어가 가방(인벤토리) 내에서 공간 확보, 필요 없는 아이템 드랍을 할 때,

사용하는 기능에 대한 UI 입니다.

 

추후 사항 및 변경 사항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