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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드 프로젝트/프로젝트 어비스

공포게임 제작 기획서 49일차

by Gowon96 2024. 3. 25.

49일차 작업 내용.

 

1. 시스템 기획서 -> UI 작업

IN 게임 UI -> 아이템 사용_UI

 

- 아이템 사용_UI

아이템 사용_UI

  • 큇슬롯 사용 X
    • 가방(인벤토리)_I_UI 내부 사용.
  • 아이템 사용_UI 기능 설명
    • 소모품 아이템 우클릭
    • 아이템 사용_UI 출력.
    • YES 입력 시.
      • 해당 아이템 사용.
      • 해당 아이템 수량 감소.
      • 가방(인벤토리)_I_UI 로 이동.
    • NO 입력 시.
      • 가방(인벤토리)_I_UI 로 이동.
      • 해당 아이템 사용 X.

 

 

오늘은 IN 게임 UI 내부의

가방(인벤토리)_I_UI 속의 세부 기능에 대한 UI 를 작성하였습니다.

 

플레이어가 가방(인벤토리) 기능을 사용 할때,

가방(인벤토리) 속의 세부 기능의 아이템 설명에 대한 UI 입니다.

 

플레이어가 가방(인벤토리) 내에서 소모성 아이템을 사용 할 때,

사용하는 기능에 대한 UI 입니다.

 

추후 사항 및 변경 사항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