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일차 작업 내용.
1. 시스템 기획서 -> UI 작업
- 가방(인벤토리)_I_UI
- *게임 규칙 / *게임 구조도 참조.
- 가방(인벤토리)_I_UI 출력 시, 게임 화면 어둡게 아웃 포커싱 되면서 백그라운드화로 변환.
- 가방(인벤토리)_I_UI 구성 및 기능 설명.
- 장비 상태
- 캐릭터 : 현재 플레이어의 캐릭터 출력.
- 장비 : 현재 플레이어가 착용한 장비 출력.→ 내구도의 데미지 정도를 UI 로 확인 가능.→ 총 2개의 무기 장비를 착용 가능.
- → 총 8개의 방어구 장비를 착용 가능.
- → 내구도의 수치를 확인 가능.
- 내 가방
- 가방 현황 : 플레이어가 소지한 아이템 정보 출력.
- 소지 가능 아이템→ 장비류는 내구도의 수치 표시.
- → 소모품 아이템은 소지 수량 표시.
- → 무기 및 방어구 장비류를 소지 가능하다.
- 아이템 제외는 빈칸으로 표시.
- 소모품 착용
- 소모품 퀵 슬롯 장착 칸.→ 퀵슬롯 사용으로 감소한 수량 표시.
- → 총 3개의 소모품을 착용 가능.
- 가방 여유
- 플레이어의 가방 총량 200으로 표시.
- 아이템 습득을 통하여 총량이 차는 형식.
- 종료 버튼
- 가방(인벤토리)_I_UI 를 종료 하는 기능.
- 게임 메인_UI 로 이동.
- 장비 상태
오늘은 IN 게임 UI 내부의
가방(인벤토리)_I_UI 에 대하여 작성하였습니다.
플레이어가 게임을 진행을 할때,
가장 중요한 기능 중 하나인 가방(인벤토리)에 대한 UI 입니다.
플레이어 자신의 장비 상태와 소지 하고 있는 아이템에 대한
정보를 표출 시켜주는 내 가방을 보여주는 UI 입니다.
추후 사항 및 변경 사항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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