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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드 프로젝트/프로젝트 어비스

공포게임 제작 기획서 46일차

by Gowon96 2024. 3. 18.

46일차 작업 내용.

 

1. 시스템 기획서 -> UI 작업

IN 게임 UI -> 가방(인벤토리)_*아이템류_설명_UI

 

- 가방(인벤토리)_*아이템류_설명_UI

가방(인벤토리)_*아이템류_설명_UI

  • *게임 규칙 / *게임 구조도 참조.
  • 마우스 커서를 아이템에 위치 → 가방(인벤토리)_*아이템류_설명_UI 출력.
  • 가방(인벤토리)_*아이템류_설명_UI 구성 및 기능 설명.
    • 아이템 설명 UI
      • 아이템 이름 표시.
      • 아이템 설명 표시.
      • 자세한 설명은 *장비류 별 설명 UI 참조.

 

- 무기류 설명_근접무기_UI

무기류 설명_근접무기_UI


  • 근접 무기 아이템 설명 UI
    • 아이템 이름 표시.
    • 아이템 설명 표시.
    • 근접 무기 공격력 ### 표시
    • 내구도 표시.
- 무기류 설명_원거리무기_UI



  • 원거리 무기 아이템 설명 UI
    • 아이템 이름 표시.
    • 아이템 설명 표시.
    • 원거리 무기 공격력 ### 표시
    • 내구도 표시.
- 방어구 설명_UI



  • 방어구 아이템 설명 UI
    • 아이템 이름 표시.
    • 아이템 설명 표시.
    • 방어구 추가 체력 ### 표시
      • 내구도와 1 대 1 교환 비
- 소모품 아이템 설명_UI



  • 소모품 아이템 설명 UI
    • 아이템 이름 표시.
    • 아이템 설명 표시.
    • 소모품 아이템 별 효과 표시.
      • 효과의 수치 ### 표시.

 

 

오늘은 IN 게임 UI 내부의

가방(인벤토리)_I_UI 속의 세부 기능에 대한 UI 를 작성하였습니다.

 

플레이어가 가방(인벤토리) 기능을 사용 할때,

가방(인벤토리) 속의 세부 기능의 아이템 설명에 대한 UI 입니다.

 

플레이어가 아이템에 대한 정보를 알고 싶을 때,

마우스 커서를 통하여 정보를 간단 명료하게 알려 줄 수 있습니다.

 

추후 사항 및 변경 사항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