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 프로젝트/프로젝트 어비스

공포게임 제작 기획서 43일차

by Gowon96 2024. 3. 11.

43일차 작업 내용.

 

1. 시스템 기획서 -> UI 작업

IN 게임 UI -> 저장 기능_UI

 

- 세이브 포인트_침구류_UI

세이브 포인트_침구류_UI

  • 세이브 포인트_침구류_UI 출력 시, 게임 화면 어둡게 아웃 포커싱 되면서 백그라운드화로 변환.
  • 기능 설명
    • YES 입력 시.
      • 세이브 포인트_침구류_저장 로딩_UI 로 이동.
      • 생존 날짜 일수 카운트 +1
      • 플레이어 게임 데이터 세이브 O
    • NO 입력 시.
      • 게임 메인_UI 로 이동.
      • 플레이어 게임 데이터 세이브 X
      • 게임 플레이 진행.

 

- 세이브 포인트_침구류_저장 로딩_UI

세이브 포인트_침구류_저장 로딩_UI

  • 세이브 포인트_침구류_UI 이후 출력.
    • 세이브 포인트_침구류_UI → YES 버튼 입력시, 출력.
  • 기능 설명
    • 수면 중…
      • Text 로 출력.
      • 마침표는 좌측에서 우측으로 턴 시그널.
    • TIP 출력
      • 게임에 관련된 TIP 을 랜덤으로 출력.
    • 로딩 아이콘
      • 저장 중, 이라는 가시적 표현.
      • 시계 방향으로 돌아가는 아이콘.

 

- 세이브 포인트_침구류_저장 완료_UI

세이브 포인트_침구류_저장 완료_UI

  • 세이브 포인트_침구류_저장 로딩_UI → 저장 완료 후, 출력.
  • 기능 설명
    • Text : 수면 완료 잠에서 깨어 납니다.
    • Day - ###
      • 플레이어가 현재까지 저장 한 총 일수를 Text 로 출력 해준다.
    • 일정 시간(05초)이 흐른 후, 게임 진행 가능
      • 게임 메인_UI 로 이동.

 

 

오늘은 IN 게임 UI 내부의

세이브 포인트_침구류_UI 에 대하여 작성하였습니다.

 

플레이어가 게임을 진행을 하다 보면,

중간 저장을 위한 기능으로 사용이 되며, 저장 기능 두가지 중

첫번째

침구류 저장 시스템에 관련된 UI 입니다.

 

추후 사항 및 변경 사항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