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일차 작업 내용.
1. 시스템 기획서 -> UI 작업
- 세이프 포인트_일기장_UI
- 세이브 포인트_일기장_UI 출력 시, 게임 화면 어둡게 아웃 포커싱 되면서 백그라운드화로 변환.
- 기능 설명
- YES 입력 시.
- 세이브 포인트_일기장_저장 로딩_UI 로 이동.
- 생존 날짜 일수 카운트 +1
- 가방(인벤토리) 내의 일기장 아이템 -1
- 플레이어 게임 데이터 세이브 O
- NO 입력 시.
- 게임 메인_UI 로 이동.
- 플레이어 게임 데이터 세이브 X
- 게임 플레이 진행.
- YES 입력 시.
- 세이브 포인트_일기장_저장 로딩_UI
- 세이브 포인트_일기장_UI 이후 출력.
- 세이브 포인트_일기장_UI → YES 버튼 입력시, 출력.
- 기능 설명
- 흔적 남기는 중…
- Text 로 출력.
- 마침표는 좌측에서 우측으로 턴 시그널.
- TIP 출력
- 게임에 관련된 TIP 을 랜덤으로 출력.
- 로딩 아이콘
- 저장 중, 이라는 가시적 표현.
- 시계 방향으로 돌아가는 아이콘.
- 흔적 남기는 중…
- 세이브 포인트_일기장_저장 완료_UI
- 세이브 포인트_일기장_저장 로딩_UI → 저장 완료 후, 출력.
- 기능 설명
- Text : 흔적 남기기 완료. / 당신의 일기장이 후세에 남겨졌습니다.
- Day - ###
- 플레이어가 현재까지 저장 한 총 일수를 Text 로 출력 해준다.
- 일정 시간(05초)이 흐른 후, 게임 진행 가능
- 게임 메인_UI 로 이동.
오늘은 IN 게임 UI 내부의
세이프 포인트_일기장_UI 에 대하여 작성하였습니다.
플레이어가 게임을 진행을 하다 보면,
중간 저장을 위한 기능으로 사용이 되며, 저장 기능 두가지 중,
두번째,
일기장 저장 시스템에 관련된 UI 입니다.
추후 사항 및 변경 사항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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